고객 사례

철도와 호텔, 관광지 여행사가 공동 운영하는
기차여행센터

'기차여행센터'는 부산지역 숙박업체들과 아쿠아리움 등 부산지역 관광 컨텐츠 운영 여행사들이 SRT와 결합하여 공동으로 운영하는 베란다 몰입니다. 각 업체별로 상품 등록 관리 권한을 가지고 독립적으로 운영하면서 동시에 부산 지역의 상품을 서로의 베란다와 '기차여행센터' 베란다에 공유, 마케팅하여 판매 수익 증대에 시너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직거래로 고추장과 관광상품을 모두 파는
모바일 순창

순창군에서 직접 '모바일 순창'이라는 베란다를 직접 관리하며, 순창군에 속한 각 10여 개의 특산물 생산농가와 20여 개의 순창고추장마을 업체들이 상품을 등록하고 함께 상품을 공유하여 서로 판매하는 순창군 종합 컨텐츠 몰입니다. 지역 농가 판로 확보뿐만 아니라 '순창 TV'라는 지자체 미디어와도 결합하여 지역 소식과 실시간 민원 대응에 '모바일 순창'이라는 베란다 허브가 사용되고 있다.

주부 블로거, 무자본으로 캠핑장비 쇼핑몰 만들다
아이와 캠핑

'아이와 캠핑' 베란다를 운영하는 15년 차 가정주부인 블로거 A 씨는 육아일기부터 주부생활기를 블로그에 올리면서 단순히 블로그 활동만 하던 평범한 가정주부였습니다. 가족과 캠핑 장비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베란다를 처음 알게 되어, 현재는 베란다에 등록된 캠핑장비를 자신이 운영하는 '아이와 캠핑'이라는 베란다 몰에 캠핑 장비 사용기를 함께 공유하여, 주부들의 공감과 신뢰를 얻으며 캠핑장비만을 판매하여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여행 인플루언서가 운영하는 여행사
여행의 민족

3년여간 세계 일주를 하면서 SNS 상에서 유명한 여행자인 P씨는 '여행의 민족'이라는 베란다 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P씨는 자신의 여행기, 여행 사진들과 함께 베란다 허브에 공유된 여행상품을 큐레이션 하여 자신의 베란다 몰에 판매하여, 여행을 하면서 여행상품을 판매하여 수수료 수익으로 계속 여행을 지속하고있습니다. 다른 여행자들이 점차 함께하면서 현재는 여행자들이 운영하는 여행베란다로 성장하고 있습니다.